페레즈힐튼이 자신의 블로그에 이효리의 '유고걸'을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페레즈힐튼은 28일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엔터테이먼트 블로그 '페레즈 힐튼 닷컴'에 'More K-Pop!'란 제목으로 이효리의 '유고걸'(Lee Hyo Ri -'U Go Girl')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한국의 K-Pop이 우수하다"며 들어보라는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페레즈힐튼은 지난 22일에는 원더걸스의 '노바디' 뮤직비디오를 소개하고, 27일에는 원더걸스의 '소핫' 뮤직비디오를 소개한 바 있다.

페레즈힐튼의 '페레즈 힐튼 닷컴'는 할리우드를 기반으로 미국 내 연예계 가십을 전달하는 미국 내 블로그 미디어의 총아로 떠오른 사이트다. 이 사이트의 월간 순 방문자 수는 150만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 실제 전 세계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페레즈힐튼 사이트가 34위에 오를 정도로 파워가 있다.

페레즈힐튼은 이 사이트에 올린 이효리의 뮤비에 대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는 글로 칭찬했다. 페레즈힐튼의 명성답게 그가 포스팅한 글은 세계 각국의 네티즌들이 읽었고, 수많은 댓글이 달렸다. 한 미국 네티즌은 "이효리가 어서 미국으로 와야한다"고 말했고, 또다른 네티즌은 "섹시 그 자체다. 너무 귀엽다"고 칭찬했다.

이효리는 페레즈힐튼이 자신의 사이트에 '유고걸'을 올리고 칭찬한 28일 SBS TV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3집 후속곡 '헤이 미스터빅'으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수상했다. 이효리는 이날 수상 소감으로 "'유고걸'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후속곡도 사랑받을 줄 몰랐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