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G워너비 전국투어 피날레에 이효리 깜짝출연

면역보완대체요법 2008. 9. 24. 16:33
노래로 가슴을 울리는 그룹 SG워너비의 앨범 5집 발매 기념 전국투어콘서트가 오는 10월 3일'더 파이널 쇼(The Final Show)'를 마지막으로 화려한 일정을 마친다.

지난 5월24일 경북 구미에서 시작한 5집 앨범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가 전국 19개 도시에서 열광적인 호응 속에 진행된 후 오는 10월3일 'The Final Show'를 끝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SG워너비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SG워너비스럽다'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멤버 개개인의 절대적인 끼를 선보이는 무대를 마련했다. 매 공연마다 '김동률의 아이처럼', '원더걸스의 텔미', '쥬얼리의 원모타임'를 통해 SG워너비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줬다.

SG워너비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컨셉트로 공연의 내용을 매회 달리하려는 끊임없는 이들의 준비성으로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이들의 노력으로 콘서트는 1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세대 공감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SG워너비 5집 앨범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놓칠 수 없는 무대 중 하나는 바로 새로운 멤버 이석훈의 '신삥 신고식'이다. 그는 이번 무대를 통해 감미로운 그의 목소리와'이석훈'이라는 이름 석자를 많은 팬들에게 각인시켰다.

SG워너비의 콘서트가 더욱 주목받는건 화려한 게스트의 참여다. 대한민국 최고의 핫이슈 아이콘 이효리가 SG워너비의 무대에 올라 벌써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10월초 3집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어서 이번 무대가 더욱 특별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할 SG워너비의 앨범 5집 발매 기념 전국투어콘서트 'The Final Show'는 오는 10월 3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