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6일 '뮤뱅'은 가요대상 예고? 컴백만 5팀
면역보완대체요법
2008. 9. 26. 14:18
![]() |
2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원더걸스,브라운아이드걸스,M,솔비,손담비(좌상부터 시계방향) |
제작진에 따르면 26일 방송될 '뮤직뱅크'는 기대를 모으는 원더걸스를 비롯해 M, 브라운아이드걸스, 손담비, 솔비 등 5팀의 컴백무대가 준비됐다.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이 자리를 비운 유세윤을 대신해 기존 MC인 서인영과 호흡을 맞추게 된 것도 화려함을 더했다.
제작진은 "26일 방송은 원더걸스를 포함해 사전 녹화만 5팀이나 이뤄진다. 특별부대 세트도 4개나 마련돼 최근 들어 가장 정신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빅뱅과 서인영이 각각 앨범과 현재 활동곡의 마무리를 할 예정이어서 컴백에 마지막 방송까지 특별함이 짙다"고 덧붙였다.
이날 '뮤직뱅크'는 줄을 이은 컴백과 스페셜 무대들도 평소 방송에 비해 2팀 정도 출연진이 줄었다. 그러나 숫자는 줄었을지언정 인기가수들의 컴백으로 빛나게 된 화려한 무대는 그 어느 때 보다 빛날 예정이다.
26일 '뮤직뱅크'는 원더걸스, M, 브라운아이드걸스, 솔비, 손담비, 빅뱅, SHINee, 서인영, 김현정, V.O.S, 2AM, 2PM, 이현지, 뜨거운 감자, U-Kiss, 이불, 혜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